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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비물:

색에관한 미적감각

수목림업자처럼 수집한 나무묘목

그리고 나무판자.



Woodworker.png

Wood Worker

두종류의 나무목재를 가공해 다양한 문양을 찍어주는 기계입니다


여러모로 목재건축가의 필수교양입니다.

인게임에서의 모습


위키에 나온사진이랑 판박이입니다.

GUI


좌측상단의 슬롯에 두종류의 나무판자를,

좌측 하단의 슬롯에 Wood polish를 넣으면 작동조건은 모두 갖춰집니다. 


이때 Wood polish는 카펜터에서 비 왁스와 Turpentine라는 액체를 통해 만들수 있고,



그 Turpentine 라는 액체는 스틸에서 Resin을 정재하여 만들고,



그 Resin은 스퀴저에서 가문비나무 원목을 짜서 얻을수 있습니다.


다른나무원목은 안되고 오로지 가문비 나무 원목만 가능합니다.


비니모드 아니랄까봐 본체인 포레스트리의 기계를 적극 활용하면서도 불필요하게 복잡한감이 있습니다.


그렇게 가동조건을 맞춰주셨다면 우측에서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 조합하듯 꺼내시면 됩니다.


현재 들어간 나무는 좌측 홀리 우드, 우측 에보니 나무 입니다.

우측 GUI의 주황색부분은 좌측의 나무가, 하얀색부분은 우측의 나무가 사용됩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배경색은 우측, 무늬색은 좌측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패턴 1개당 1개의 wood polish를 소며하며, 나무의 소모량은 패턴마다 다르지만

대다수의 패턴이 1개씩만 소모합니다.


좌우 한개씩 해서 1블럭+1블럭=2블럭

철저하게 계산적인 비니모드의 면모를 잘보여줍니다.

실험삼아 만들어본 문양,


설치할때 블럭의 방향이 고정되어있어 특별한 도구를 필요로 합니다.



Carpenter's hammer


251의 내구도를 가진 도구로

우드워커로 문양을 세긴 블럭의 방향을 돌릴수 있습니다.


다른블럭과의 상호작용은 불가능합니다

계단을 돌린다거나 그런거 못해요


이런 장식용 도구에도 내구도를 넣는 모드제작자의 사악함이 들어납니다

분명 젠더스트리 작업하다 밸런스 감각이 틀어진게 분명합니다 ㅂㄷㅂㄷ....


어찌어찌 정리한 문양


고정된 방향으로 설치되었을때보다 훨씬 보기좋습니다~




사진 출처:https://digestivo.tistory.com/797

어떤 긍지있는의 목제건축장인의 활용예시

크으 저 멋진 문양좀 보셔요...

페이스풀 텍스쳐팩이 우드워커의 멋짐을 돋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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